수지청소년문화의집,‘같이의 가치’참가자모집
수지청소년문화의집,‘같이의 가치’참가자모집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1.06.23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학과 영어에 관심을 갖게 되는 알찬 시간이 될 것

수지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6월 23일(수)부터 코로나 19 장기화로 지친 청소년들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자, 청소년 재능 나눔 봉사 ‘같이의 가치’참가자를 모집한다.

프로그램으로는 ▲(용인한빛중 쉬운수학)파라오게임을 통한 배수의 원리 이해, 참가자모집대상 초등1~3학년, ▲(용인한빛중 K3S1)영어의 재발견–영포방지 영화, 드리마의 영어표현 익히기, 참가자모집대상 초등3~6학년이다.

‘같이의 가치’ 모집대상은 관내 초등 1~6학년 25명이고, 6월 23일(수) 10시부터 031-328-9883 전화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자는 멘토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한 프로그램을 통해, 수학과 영어의 필요성을 이해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설문지, 소감문 우수 참가 청소년에게는 ‘팝잇’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활동을 통해 멘티 청소년들이 수학과 영어에 관심을 갖게 되는 알찬 시간이 될 것이다.

청소년 재능 나눔 봉사‘같이의 가치’는 관내 청소년들이 가지고 있는 여러 가지 재능을 바탕으로, 재능 나눔 봉사를 기획하고 실천함으로써 자기 주도 활동 확대 및 사회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 초등학생들의 창의적 성장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관한 문의 사항은 수지청소년문화의집(031-328-9883) 또는 홈페이지(https://www.yiyf.or.kr/sujiyouth/index.do)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