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미래교육센터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미래교육센터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1.07.28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성원소장 초청 온라인 부모교육 특강’진행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백군기) 용인미래교육센터는, 민성원연구소 민성원소장을 초청하여 ‘공부원리 패턴학습법’과 ‘바뀌는 입시 성공전략’을 주제로 온라인 부모교육 특강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부모교육 특강은 2021년 제1회 진로진학 레시피 프로그램으로 27일 10시부터 12시까지 ZOOM과, 유튜브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됐다.

특강은 서울대학교 경제학과, 법학과를 졸업하고, MBC ‘공부가머니 ?’ , EBS ‘아이의 공부지능’ 등 다수 교육과 관련한 방송에 출연한 민성원소장이 진행하였으며 강의를 통해, 보다 현실적인 자녀교육에 대한 정보제공과 쌍방향 소통으로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특강에 참가한 학부모들은 “자녀가 아직 중1이라서 입시를 잘 몰랐는데 특강을 통해 다양한 정보와 함께 입시에 대한 생각을 좀 더 구체적으로 하게 되었다.”, “정말 유익한 강의였고 또 듣고싶다.”, “아이의 지능에 맞게 객관적으로 아이를 판단 할 수 있는 팁을 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용인미래교육센터에서는 올해 총 4회의 부모교육 특강을 준비하였고 1~2회는 ZOOM과 유튜브를 통한 비대면특강, 3~4회는 대면특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다가오는 제2회 진로진학 레시피는 ‘4차산업과 미래직업’을 주제로 8월 31일 화요일 10시에 ZOOM과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유튜브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 및 궁금한 사항은 용인미래교육센터 031-328-984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