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4차산업과 미래직업 주제 부모교육 특강, 유튜브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4차산업과 미래직업 주제 부모교육 특강, 유튜브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1.08.2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미래교육센터 2021년 제2회 진로진학 레시피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백군기) 용인미래교육센터에서는 ‘4차산업과 미래직업’을 주제로 8월 31일 화요일 오전 10시,에 제2회 진로진학 레시피(부모교육 특강)를 ZOOM과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이번 부모교육 특강은 4차산업과 관련하여 다가오는 미래에, 어떤 직업을 가질 수 있는지, 미래에는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강연을 맡은 김승작가는 베스트셀러 ‘습관 66일의 기적’, ‘10대가 맞이할 세상, 새로운 미래직업’ 등 자녀교육 저서를 발간하고 다수의 특강을 진행한 교육전문가이다.

김승작가와 직접적인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ZOOM 참가자는, 용인에 거주하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8월 24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온라인 사전신청을 통해 5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또한 ZOOM 참가자를 제외하고 프로그램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특강 당일 유튜브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채널을 통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으로는 http://naver.me/FfM58ySM를 참고하거나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용인미래교육센터 031-328-984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