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수련원, 2021년도 노사상생 및 일터혁신 우수기업 선정
용인시청소년수련원, 2021년도 노사상생 및 일터혁신 우수기업 선정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1.10.2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백군기) 용인시청소년수련원이 경기도노사민정협의회(운영:경기도경영자총협회)에서 주관한 “2021년도 노사상생 및 일터혁신 우수기업 선정 공모”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경기도지사의 인증패 수여와 홍보를 지원받게 되었다.

이번 공모는 일자리 질 향상 및 고용유지·안정을 통한 지역산업 현장의 변화와 지역에 대한 사회적 책임실천에 기여한 기업 발굴·지원을 위해 실시하였으며, 비정규직의 정규직화, 산업재해 예방 노력, 일·가정 양립 제도 도입 및 활용 등 사회적 책임 실천 기여 사업장에 대한 시상을 하고자 실시하였다.

용인시청소년수련원 안병석 원장은 “노사상생과 쾌적한 일터혁신을 이루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여 서로가 함께 이루어가는 일터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용인시청소년수련원은 1996년 11월 개원하여 지난 25년간 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맞춤형 수련활동 프로그램운영과 사계절썰매장, 수영장, 야영장 등 용인시민을 위한 시설을 운영하여, 용인시민의 휴식 공간을 제공하여 왔으며, 앞으로 가족단위 프로그램 활성화로, 용인시민 문화공간 제공을 겸한 수련 활동장으로 개선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며, 청소년활동인증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생활이 어려운 여건의 청소년들에게, 여가문화체험 활동제공을 통한 삶의 질 개선을 통한 청소년의 욕구 충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