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용복 부의장 ‘제19회 한국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 참석
진용복 부의장 ‘제19회 한국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 참석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1.12.03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농업인분들이 계셔서 우리 농업의 미래가 밝다”

경기도의회 진용복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용인3)이 29일 한국농업연수원에서 열린 「제19회 한국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에 참석해 축하했다.

한국농업경영인경기도연합회(회장 황병덕)가 주최한 이날 행사는,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인영 위원장, 백승기·김경호 부위원장, 김봉균·김철환·이명동·양경석위원, 기획재정위원회 이종인 위원, 안동광 경기도농정해양국장, 김석철 경기도농업기술원장, 정용왕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장, 염규종 농협중앙회 이사, 최흥식 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 수석부회장, 이옥배 한국여성농업인경기도연합회 회장 등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진용복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우리 농촌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계신, 경기도 농업인분들이 계셔서 우리 농업의 미래가 밝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진 부의장은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농업인으로서 꿋꿋이 생명과 농업의 가치를 지키고 발전시키는 한국농업경영인 여러분의 노력이 앞으로도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경기도의회에서도 농업의 미래를 열어가는 경기 농업인과, 농업의 발전을 위해 함께 호흡하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개회식은 시상, 감사패·후원금 전달, 결의문 낭독 등이 진행되었으며, 특히 진 부의장은 농업발전 유공자 5명에 대한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을 전수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