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어린이집 국공립분과, 미술작품전시 및 사랑나눔행사
용인시어린이집 국공립분과, 미술작품전시 및 사랑나눔행사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2.01.0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아이들의 순수한 시선으로 그려낸 코로나에 대한 작품들을 감상하며, 마음에 위로가 되셨으면 한다“

(사)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분과는 7일 오후, 기흥구에 위치한 근대현대미술관 ‘담다’에서 ‘미술작품전시회 커팅식 및 사랑나눔 물품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작은 사랑의 마음을 나눠주는 것으로 시작해 따뜻한 음악과 그림 전시가 함께했다. 이와 함께 미술작품전시회 주인공인 시립용인어린이집 가온반 유아들이 참석해 리코더 연주를 하며 주의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어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분과 분과장들은 용인시에 ‘사랑나눔물(금)품’을 전달하고 ‘미술작품전시회 커팅식’을 시작으로 1차 7일부터 18일까지 그리고 2차는 20일부터 30일까지 미술품을 전시한다.

미술관 ‘담다’에서 전시하는 이번 미술작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한다고 밝혔다.

또 이 자리에는 백군기 용인시장이 영상축사를 했고, 김경미 국공립분과장과 김상수 용인시의회 부의장과 그리고 박남숙, 이은경시의원, 강명희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 회장, 김종억 용인시 도.농상생 협력관 그리고 용인시립(국공립) 어린이집 재원생과 학부모들이 참석했다.

백군기 용인시장은 영상축사를 통해 “맑은 눈방울로 저희 어른들에게 이겨낼 힘을 주었다” 며 “우리 아이들의 순수한 시선으로 그려낸 코로나에 대한 작품들을 감상하며, 그동안에 답답하고 불안했던 마음에 위로가 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주변에 어려운 이웃에게 전시회 기간 동안 모아주시는 따스한 마음에 진심을 감사를 드리며, 힘차게 밝아온 임인년 해에 웃음이 넘치는 일들만 가듯 하기를 기원 드린다”고 전했다.

김상수 부의장
김상수 부의장

김상수 용인시의회 부의장은 축사에서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이 많은 상황에서, 어린이들을 잘 키워주신 원장님들께 감사를 드린다” 며 “여러분들의 세심한 관심으로 어린이들을 잘 관리를 해주신 덕분에 지난해 잘 지냈다”고 감사의 말을 전달했다.

 
김경미 분과장
김경미 분과장
박남숙 의원
박남숙 의원
이은경의원
이은경의원
 <br>

 

<b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