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미래교육센터, 백남준아트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용인미래교육센터, 백남준아트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2.03.0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들의 다양한 욕구와 현 시대 흐름을 반영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할 계획”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백군기) 용인미래교육센터는 3월 3일, 백남준아트센터와 예술교육 활성화 및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은 용인미래교육센터의 이성기 센터장과, 백남준아트센터의 김성은 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이 예술 교육자원을 활용한 미래교육체계 구축을 목표로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하였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지역 예술센터의 창의예술 프로그램을, 관내 장애 청소년들에게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양기관이 협력 운영을 하고 지역적 특성을 바탕으로 하여, 문화예술 사업 인프라와 인적자원을 함께 교류하는 것이다.

김성은 백남준아트센터 관장은“지역사회에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은 우리의 사명이며, 용인미래교육센터와 함께 협력할 수 있는 것은 소중한 기회로서, 청소년들의 다양한 욕구와 현 시대 흐름을 반영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용인미래교육센터 관계자는“향후 고교학점제와 더불어 장기적인 진로교육 정책의 흐름에 따라, 지역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교육 자원을 발굴하는 것은, 마을교육 공동체를 만들어가는데 매우 중요한 일로서 교육현장에 지역사회가 함께 동참 할 수 있도록 계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참여 및 궁금한 사항은 용인미래교육센터 홈페이지 혹은 031-328-9845로 문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