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용인에서 문화예술로 나는 우리가 된다'
용인문화재단. '용인에서 문화예술로 나는 우리가 된다'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2.03.2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정역 생활문화센터 청년활동가 육성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3월 24일(목)부터 4월 6일(수)까지, 보정역 생활문화센터 청년활동가 육성 프로그램 <Y,ouNa>(한글명 유나) 참여자를 모집한다.

올해 보정역 생활문화센터 청년활동가 육성 프로그램 <Y,ouNa>는 ‘용인시’에서, ‘나’는 ‘우리’가 된다는 주제로, 문화예술 콘텐츠를 종합적으로 기획하는 ‘문화행사 기획자’ 분야와 시민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향유할 수 있도록 다리를 놓는 ‘생활문화 매개자’ 2개의 분야로 이루어진다.

보정역 생활문화센터 <청년 생활문화 활성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심사를 거쳐 선정된 20명의 청년활동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4월 위촉식을 시작으로, 매주 1회씩 공통 교육과, 분야별 교육을 통해 축적된 지식을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실제 프로그램을 직접 수행할 수 있도록 워크숍이 진행되는 이론-실습 원스톱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용인에 거주하거나 재직 중인 만 18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4월 6일까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 양식을 작성하여, 이메일(ifyougoaway@yicf.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http://yicf.or.kr) 와 보정역 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http://yicf.or.kr/bojung)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문의 031-323-65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