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용원 국민의힘 도의원 예비후보 출마의 변
안용원 국민의힘 도의원 예비후보 출마의 변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2.04.06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된 일꾼이 되어 우리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합니다."
안용원 경기도의원 예비후보
안용원 경기도의원 예비후보

존경하는 용인 특례 시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처인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는 6월 1일 실시하는 지방선거 경기도의원 국민의힘 예비후보

안용원입니다.

 

용인에서 태어나고 자라며 여러분 곁에서 형·동생으로 오빠로, 이웃으로 지금까지 살아왔습니다.

때로는 같이 울고 웃으며, 고민을 털어놓았고, 서로의 아픔을 덜고 풀며 그렇게 정을 나누기도 하고 붙이기도 하면서 여러분과 함께 해왔습니다. 이렇게 서로 보듬고 살아온 많은 분의 응원과 성원에 보답할 기회를 마련하고, 지금보다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용인의 참된 일꾼이 되어 우리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합니다.

저는 기업에 근무하면서 조직과 구성원의 역할과 경영의 책임 의식을 배웠습니다.

 

또한 지난 20여 년간 중앙당, 경기도당을 오가는 정당 생활을 통하여 생활정치의 중요성을 깨달았고, 당내의 여러 중책을 맡아 시민이 지향 하는 바와, 지역 현안에 대한 문제의식과 해결 방안을 찾고자 노력하였습니다.

대학에서 강의를 하며 청년의 생각에 공감했습니다. 우리 고장의 자랑스러운 문화·관광자원의 보전과 활용방안에 대한 정책을 제안하였고, 언론 지면을 통하여 가치를 역설하였습니다.

존경하는 처인구민 여러분!

오직 용인을 위해,

시민의 일꾼으로서 저의 모든 정치·사회 경험과 지식을 오롯이 쏟아내겠습니다.

기본에 충실하며 정직하고 겸손하게 역사와 시민을 바라보는 의정 활동을 펼치겠습니다.

경기도민의 대표기관인 도의회의 도의원으로서 경기도정의 견제와 용인특례시에 필요한 정책과 예산을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시민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도정으로 실현되도록 지방분권 시대의 경기도와 용인특례시의 다리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시민의 손과 손을 맞잡고 용인의 희망찬 미래로 나아가겠습니다.

저 안용원이 용인의 텃밭에 희망의 싹을 키우겠습니다.

▲처인구의 문화유산과 관광자원을 연계한 용인시 관광벨트를 조성하여 지역 관광산업을 육성하겠습니다.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여 세계적인 유수의 기업을 유치하여 처인구 지역경제 살리기와 일자리 창출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농업적 가치가 충분한 처인구 농업인의 실질적인 소득 증대를 위하여 생산뿐만 아니라 저장, 가공, 판매할 수 있는 농업 기능 다양화 정책을 마련하겠습니다.

▲처인구 소재 천혜의 산림자원을 활용한 용인숲속치유힐링쉼터 건립을 추진하여 시민의 지친 심신의 건강을 보살피도록 하겠습니다.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의 상업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전통시장활성화재단 설립을 추진하여 용인재래시장 살리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바른 일꾼! 깨끗한 일꾼! 시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언제라도, 어디든 달려가 시민의 의견 수렴과 진솔한 소통을 실천하겠습니다.

시민의 뜻을 제대로 받들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용인특례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사랑과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할 말 하는 사람, 할 일 하는 사람 ◎

경기도의회 의원선거 용인시 제2선거구 도의원 예비후보 안용원

프로필

(안용원)

처인구 이동읍 묘봉리 출생

송전 초,중학교 졸업

태성고등학교 졸업

용인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졸업

(현)용인대학교 경영학과 객원교수

(전)여의도연구원(여성,교육,문화분과) 정책위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