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정평초 학생자치회, 스승의 날 기념 행사 개최
용인정평초 학생자치회, 스승의 날 기념 행사 개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2.05.1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를 준비한 학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스승의 날을 맞아 정평초등학교 학생자치회와 방송부가 메시지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마련하였다.

◦ 학생들이 감사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적어 게시판을 채웠다

◦ 방송부가 메시지들로 특별 방송을 하였다.

정평초등학교(교장 남영숙) 학생자치회는, 2022년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감사의 마음을 전달해 드립니다.’행사를 일주일간 진행했다.

학생들은 사랑과 정성으로 이끌어 주신 선생님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를 적었고, 교내 게시판을 수많은 메세지로 가득 채웠다.

또한 방송부는 이를 특별 방송으로 제작하여, 선생님께 쓴 감사의 메시지가 영상으로 전달되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하였다.

특히 이번 방송은, 정평초 교직원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메시지들로 구성되어, 스승의 날 기념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하였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학생자치회와 방송부 학생은“이번 행사를 기획하며, 학생들이 선생님께 감사함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게 되어 기뻤고, 학생들이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참여하여 보람을 느끼고 가슴이 벅차다”라며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장기간의 코로나로 지쳐있는 선생님들과, 학생들에게 특별히 기억에 남는 스승의 날을 기념하고자, 정평초등학교 학생자치회와 방송부가 기획에서부터 영상작업까지, 공동으로 함께 마련한 행사로 교직원들을 행사를 준비한 학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