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수련관 - 벗이미술관 MOU체결
용인시청소년수련관 - 벗이미술관 MOU체결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2.08.1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수엔터테인먼트 관련 업무 협약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이상일) 용인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지난 16일에 ‘용수엔터테인먼트’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벗이미술관(대표 박찬호)과 용인시청소년수련관 간 MOU 체결을 진행했다.

용수엔터테인먼트’프로그램은 청소년이 주체가 되는 다양한 문화 창작활동을 장려하고, 미디어 제작 최고의 전문가와 함께 만들어가는, 양질의 문화 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청소년의 재능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뮤직비디오 제작, 공연의상 제공 등)을 통해서 청소년이 가진 꿈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벗이미술관(처인구 양지면 학촌로)은 국내 최초의 아트브룻(Art Brut) 전문 미술관으로 2015년 개관하여, 의료법인 용인병원 설립 이래 지향해 왔던 소외계층, 장애인, 비전문가, 영세민 등을 위한 문화예술 공간이다.

특히 설계 당시부터 장애인과 노약자들의 관람 및 이용편의를 도모하고 “베리어프리” 개념을 도입하여 누구든지 쉽게 관람하고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협약과 관련하여, 용인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용수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 창작과 미디어 활동을 지원하여,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용수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안내는 수련관 홈페이지(https://www.yiyf.or.kr/youthyonginsi/index.do)를 참고하거나 전화(031-328-982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