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암면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개최
백암면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개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2.11.10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에 도움을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행사에 도움을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10일. 백암면 새마을 부녀회 (회장 김영이) 59개 마을 부녀회 60여명의 회장들이, 배추 500포기로 김장 200박스를 만들어, 백암면 마을 경로당. 아동복지회. 기초수급자. 장애인들에게 전달했다.

김영이 부녀회장

이날 행사를 주관한 김영이 백암면 부녀회장은 “백암면 부녀회장들이 어제부터 오늘 아침 일찍, 면사무소 광장에 함께 모여서 사랑의 손길을 모아, 맛있는 김장김치를 만들어서, 백암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김치를 전달하게 되어서 뿌듯하다. 오늘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도움을 주신, 서민철 백암면장님. 윤기현 백암농협 조합장님. 지산개발 김주찬 대표이사님과 백룡산업 대표님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우리 백암면 새마을 부녀회장님들 대단히 수고 많이 했습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진석 의원
김진석 의원

김영식. 김진석 시의원 등은 “백암면 부녀회장님들이,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솔선수범해서 수고하고 고생을 하고 있는데, 대단히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희도 도움이 필요한 것에 힘을 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기현 백암농협 조합장
윤기현 백암농협 조합장

윤기현 백암농협 조합장은 “백암면 부녀회에서 불우이웃돕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매년 하고있습니다. 지역의 어려운 모든 분들의 따뜻한 김치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백암농협에서는 매년 행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행사에 적극 지원 할 계획입니다”며 열심히 김장김치를 만들고 있었다.

한편 김주찬 지산개발 대표이사는“백암면 부녀회에서 지역사회 어려운분들을 위한, 사랑의김장김치 나눔행사를 매년하고있는데, 저희 지산개발에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한다는 생각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지역의 어려운 분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일에 적극 지원 할 계획입니다.”라고 말했다.

강순자 부회장

강순자 부회장은 “사랑의김장김치 나누기행사에 여러 기관단체에서 도와주셔서 감사하며, 노인정과 기초수급자 등에 오늘 전부 배달해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부녀회에서는 매면 세제. 김 등 판매사업을 하여, 순이익금을 사회에 돌려 드리는 지역사회 봉사활동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서민철 백암면장은 “매년 부녀회에서 힘을 모아서,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보살피고,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것에 정말 감사합니다. 면에서도 부녀회의 활동에 지장이 없도록 지원할 것은 적극 지원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철 백암면장
서민철 백암면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