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2차 회의개최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2차 회의개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2.11.1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원협의회 역할,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의사를 표명

지원협의회 역할,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의사를 표명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9일(수)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의 체계적인 운영 및 지원을 위해, 지원협의회 제2차 정기회의를 청소년수련관 4층 다목적실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본회의에 앞서 2023년 참여 예정 청소년 중, 지역사회 추천 대상 청소년들에 대한 심의·의결과 청소년 모집에 관한 협조 및 홍보가 요청되었다.

본 회의에서는 2022년 12월 진행 예정인 중등 청소년 수료식을 통해, 우수 청소년을 시상하고, 청소년 기획·참여 제작 영상을 함께 관람하여, 청소년들의 활동과 성장을 지지·격려 하기로 결의하였으며, 2023년 사업의 활성화를 위한 지원협의회 역할을 재고하여,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의사를 표명하였다.

이에 실무자들은 회의의 주요 논의 내용을 반영하여, 참여청소년의 성장·발전을 위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하였다.

용인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지원협의회는, 사업의 발전방향 및 지원 논의, 주요 안건 심의·의결 등을 위해 박남숙 위원장을 비롯한 12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다.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용인시와 여성가족부, 복권위원회가 지원하며, 청소년들의 방과 후 건강한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교과학습, 전문체험, 생활지도, 급식, 청소년 상담 등 종합적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이다.

자세한 내용은(www.yiyf.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31-328-981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