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자협회 용인시지회 창립식 개최
대한기자협회 용인시지회 창립식 개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2.07.2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론 환경의 변화를 주도해 나가겠다.”

 
용인시 현직 기자들을 중심으로 모여 출범한 (사)대한기자협회 경기도남부협회 용인시지회가 19일 기흥구 동백동 까르르스타 3층 연화홀에서 창립식을 갖고 공식적인 출범을 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기자협회  중앙회 함태수 조직위원장과 경기남부지부 김균식회장이 참석하여 축사를 하였고, 고광업 새누리당 대표의원,추성인 복지산업위원장, 김기준, 한상철, 김선희,의원, 용인문화원 김장호원장, 이보영 용인예총 회장, 민주평통 조봉희 회장, 농협시지부 최재희단장, 용인농협 조규원조합장, 포곡농협 김순곤 조합장, 모현농협 황종락조합장, 김희배 용인시광고협회 회장, 한국여성유권자연맹 김희영 회장, 박인선 반딧불이문화확교 교장, 55사단 손병환 공보중령, 곽동구 삼우펌푸카 대표, 조혜영 누리전통문화보존회 회장, 등 80여명이 참석하여 창립식을 축하했다.

용인시지회는 용인시 현직 기자들로 구성되어 용인시 발전에 있어 진실을 전하는 역할 을 담당하는 기자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언론의 자유를 수호하며, 언론인으로서의 역할 과 소명을 다하고자 결의를 다지고 힘찬 출발을 알렸다.

이상원 지회장 인사말
이상원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더욱 막중한 책임감으로 용인시 언론 환경의 변화를 주도해 나가겠다.”며 “언론 본연의 책무인 국민의 알권리 신장과, 모두가 행복한 사회 건설에 용인시지회가 더욱 노력하며 앞장서 나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용인시지회 구성은 회장 이상원(용인저널), 부회장에 천홍석(용인종합뉴스-뉴월간용인) 김효경(중부뉴스), 유기영(일간투데이), 사무국장  박해언(우리일보), 감사 이차연(경기남부인터넷신문), 권오규,오재빈(경기eTV뉴스), 이원영(대한방송), 김명회(용인TV종합뉴스), 최규복(경인매일), 장용설(용인프리데일리), 손우정(용인뉴스) 이사 등 13명으로 출범했다.

 
또한 용인시농협 지부와 각 조합에서 쌀 240kg, 용인축협에서 쌀 100kg, 최선묵사장이 쌀 100kg, 오광환사장이 쌀 30kg을 후원해 수지구, 기흥구, 처인구 사회복지과에 기부하는 따뜻한 행사도 함께 이루어 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