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희 도의원, 디자인 나눔사업 유공자 성과보고회 참석
이영희 도의원, 디자인 나눔사업 유공자 성과보고회 참석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2.12.2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민을 위한 정책을 더 많이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

○ 공공디자인 나눔 사업 유공자 표창 시상식 및 성과보고회 참석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이영희 의원(국민의힘, 용인1)은 27일 오후 도 경제과학진흥원에서 열린 ‘2022 공공디자인을 활용한 디자인 나눔 사업 유공자 성과보고회’에 참석했다.

공공디자인을 활용한 디자인 나눔 사업은, 2013년부터 올해로 10년째 추진 중인 사업으로, 민간 디자인 전문가와 디자인 전문회사, 디자인 관련 대학, 경기도가 함께 장애인, 노인, 정보화 마을, 자활기업 등 도내 영세기업에서 생산하는 제품의 디자인 개발을 지원한다. 또한 공공·복지시설의 생활환경을 개선하는 생활밀착형 공공디자인 사업도 함께 수행한다.

이 의원은 축사를 통해 디자인 나눔 사업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2013년부터 시작된 공공디자인을 활용한 나눔 사업을 통해, 지원의 사각지대에 놓인, 도내 영세기업과 공공의료기관의 환경개선을 위한 경기도 차원의 노력을 소개했다.

특히 “모두가 힘든 시기에 더 힘들고 소외된 곳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마음을 담아, 우리 경기도의회에서도 도민을 위한 정책을 더 많이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사업이 마지막까지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열정적으로 참여해 주신 전문가분들과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유공자 표창 및 디자인 개발 성과 등 사례발표 순으로 진행됐으며 도지사 14개, 도의회의장 8개팀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