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코레일 죽전역과 밀알복지재단 경기지부가 함께하는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나눔사업 성료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코레일 죽전역과 밀알복지재단 경기지부가 함께하는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나눔사업 성료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3.01.1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촌사회복지재단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관장 한근식)은 지난 9일 코레일 죽전분당지구봉사회(회장 문강민), 분당신호제어사업소(소장 김종태), 분당전기사업소(소장 박창현), 밀알복지재단 경기지부(지부장 박흥재)와 함께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나눔사업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나눔사업’은 새해를 맞이하여, 죽전역 인근에 거주하는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생필품을 선물함으로,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사업이다. 이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코레일 죽전역에서는 온누리상품권 150만원을, 밀알복지재단 경기지부를 통해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에 전달하였다.

전달된 온누리상품권 150만원은 전통시장을 이용하여 장애인 이웃의 겨울철 일상생활을 지원할 수 있는 각종 생필품 구입에 사용되었다. 또한 죽전관리역, 분당신호제어사업소, 분당전기사업소 임직원이 참여하여 장애인 이웃 14가정에 전달한 생필품 선물 꾸러미를 포장하는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다.

코레일 죽전관리역 문강민 역장은 “새해를 맞이하여 지역사회 장애인 이웃들에게 작은 나눔을 통해 생필품과 함께,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이웃과 함께하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밀알복지재단 경기지부 박흥재 지부장은 “설을 맞이해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주신 코레일사회봉사단에 짐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밀알복지재단은 이웃사랑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