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신촌초. 교육과정설명회 및 학부모총회 개최
용인신촌초. 교육과정설명회 및 학부모총회 개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3.03.1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이 있는 행복한 용인신촌교육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 계획”

◦ 3월 15일 학교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 운영

◦ 학부모의 주체적이고 협력적인 참여로 수학의 대중화와 함께 성장하는 교육공동체

새 학년이 되어 더욱 의젓해진 우리 용인신촌초(교장 김광현)학생들의 교육 지원을 위해, 3월 15일에 학부모총회를 실시하였다.

3년 만에 대면으로 이루어진 교육과정 설명회는 300여명의 학부모님이 참가하여, 2022학년도 학부모회 임원으로 학교 발전에 도움을 주신 분께, 감사장을 수여를 시작으로 진행하였다.

이후 2023학년도 학교교육활동 소개, 학급담임 및 교직원 소개, 학부모회를 조직하였다. 또한 학부모님을 대상으로 불법찬조금 근절, 부정청탁 및 금품 수수 금지, 학교장허가 교외체험학습 운영, 공교육 정성화로 선행학습 금지, 성폭력 및 가정폭력, 아동학대 예방 교육, 생명 존중 및 자살 예방 교육 등 다양한 학부모 연수를 실시하였다.

마지막으로 각 반 담임선생님의 학급 경영 안내를 통해, 행복한 성장과 건강한 미래를 꿈꾸는 배움‧나눔‧꿈이 있는, 용인 신촌교육을 알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다.

용인신촌초등학교 김광현 교장은 “학교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총회를 통해, 23학년도 행복하고 활기찬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용인신촌교육공동체와 함께 배움, 나눔, 꿈이 있는 행복한 용인신촌교육을 위해 더욱 더 열심히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