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에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온누리상품권 후원
한국주택금융공사,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에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온누리상품권 후원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3.05.1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관장 김기태)에서는 16일 2층 회의실에서, 한국주택금융공사 경기동부지사와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은 한국주택금융공사 경기동부지사 서은희 팀장, 최재경 대리가 참석했고, 복지관에서는 김기태 관장이 참석하여,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온누리 상품권 1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의 행복한 노년과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위해 활용될 예정이며, 어르신들에게 경제적 & 정서적 지원으로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은희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께 더 따뜻하고 행복한 5월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금을 기탁했다. 어르신들의 건강한 일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기태 관장은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하여 준, 한국주택금융공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주택금융공사는 2017년부터 복지관과 연계하여,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한 나눔 실천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