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유튜버 ‘식물집사 독일카씨’와 함께하는 생활문화 강연 진행
용인문화재단, 유튜버 ‘식물집사 독일카씨’와 함께하는 생활문화 강연 진행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3.06.1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오는 30일 용인시 대표 생활문화시설인, 보정역 생활문화센터에서 <2023 생활문화 디깅 - 생활문화 강연 시즌1>을 개최한다.

보정역 생활문화센터에서 진행하고 있는 ‘2023 생활문화 디깅’ 프로그램은 용인 곳곳에서 활동하는 생활문화동호회, 공방, 예술가 등 한 분야의 장인들을 초청해, 시민과 재능을 나누는 교육 프로그램 <숨은 장인 생활문화 클래스>와 문화예술 관련 취미를 전문 영역으로 확장해 ‘본캐’와 ‘부캐’를 넘나드는 연사 초청 프로그램 <생활문화 강연>으로 구성돼 있다.

용인문화재단은 생활문화 강연의 첫 연사로, 식물을 사랑하는 피아니스트 김강호를 초청했다. 유튜브 채널명 ‘식물집사 독일카씨’로 2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식물 콘텐츠 유튜버이자 네이버 블로거인 그는 다양한 식물 이야기를 연재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과습과 식물 물주기의 모든 것’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생활문화 강연은 온라인 사전 신청을 받아 시민 50명과 일상 속 식물과 함께하는 생활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 및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용인 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오는 17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신청을 받는다. 본 강연의 참여 신청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참고자료 :

https://www.yicf.or.kr/main/show/view.do?SHOW_IDX=15087&show_type=event&viewType=img&menuNo=010000&subMenuNo=010400&thirdMenuN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