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산업진흥원, 제2기 SNS 홍보 서포터즈 모집
용인시산업진흥원, 제2기 SNS 홍보 서포터즈 모집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3.06.16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해하기 쉽고 참신한 홍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

- 시민이 직접 기관 주요 사업 및 행사 취재·홍보…7월 6일까지 모집 -

용인시산업진흥원(이사장 이상일, 이하 진흥원)은 오는 7월 6일까지, 진흥원의 주요 사업을 홍보할 기관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진흥원은 지난해부터 시민과의 소통과 기관 홍보 활성화를 위해, 기관 홍보 서포터즈를 운영해 왔으며, 올해 2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용인시민, 관내 대학 재학생, 기업 재직자라면 연령과 성별에 상관 없이 지원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7월 6일까지로, 희망자는 진흥원 홈페이지(ypa.or.kr) 또는 블로그에서 서포터즈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포터즈는 4개월간 진흥원의 주요 사업, 정책, 행사 등을 취재한 뒤 진흥원 공식 SNS에 소개하고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홍보 활동을 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7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로, 진흥원은 활동 실적에 따른 활동비를 지급하고 우수 활동자 대상으로 원장상을 시상한다.

한편, 지난해 ‘YPA 서포터즈 1기’는 총 9명(7팀)이 활동하여 진흥원의 사업 성과와 시설 정보 등에 대해 취재하고 블로그 게시글, 유튜브 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했다.

진흥원 관계자는 “시민이 진흥원 홍보에 직접 참여하여, 이해하기 쉽고 참신한 홍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홍보를 통해 많은 기업, 시민과 적극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