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산업진흥원. 스타트업 데모데이 개최
용인시산업진흥원. 스타트업 데모데이 개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3.06.20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자유치 지원 체계를 마련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데모데이 참관 희망자 신청 접수-

용인시산업진흥원(이사장 이상일, 이하 진흥원)이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용인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이번 달 27일 오후 2시부터 ‘동백문월드’에서 데모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데모데이는 2022년 ‘투자유치 집중 컨설팅’을 완료한 용인시 스타트업 중 5개 사를 선발하여 진행되며, 국내 유명 투자기관 6개사의 투자심사 담당자를 초빙하여 진행된다.

데모데이는 2부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투자심사 담당자를 대상으로, 창업기업이 사업 아이템 및 성장전략을 발표하며, 2부에서는 투자심사 담당자 대 기업 간 비공개 자문회의가 실시될 예정이다.

특히 1부는 데모데이에 참관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투자를 준비중인 창업기업, 엑셀러레이터, 일반시민 누구나 간단한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 후 무료로 참관할 수 있으며, 또한 참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진흥원 담당자는 “이번 데모데이를 통해 용인시 창업기업들이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되길 바라며, 지속적인 투자유치 지원 체계를 마련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 자세한 내용과 신청서 양식은 진흥원 공식 블로그(blog.naver.com/yongindipa)에서 확인하거나 창업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