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등잔박물관, 《지역작가 조명전》참여 작가 모집
한국등잔박물관, 《지역작가 조명전》참여 작가 모집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3.07.06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관심있는 작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재단법인 한국등잔박물관은 2023년도 「박물관·미술관 지원사업」으로 진행되는 <지역작가 조명전>에 참여할 작가를 모집한다.

이번 전시는 용인 지역을 중심으로 경기도 내에서 왕성한 작품 활동을 펼치는 지역 작가들을 소개하는 전시이다. 본 전시에서는 '빛'을 주제로 한 작품들을 선정하여, 지역작가와 지역민들이 한국등잔박물관을 중심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역민 교류와 소통을 중점에 둔 ‘기획 전시’ 《지역작가 조명전》 참여 작가 모집

<지역작가 조명전>의 참여작가 모집은 7월 5일부터 7월 30일까지 한국등잔박물관 메일을 통해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용인 지역을 중심으로 경기도에서 활동하며(우대), 5년간 작품 활동 실적이 있고(필수) 지역민을 대상으로, 작품과 연계된 교육 운영이 가능한(필수) 작가나 예술인이다. 모집인원은 2인~4인을 선정한다.

또한 본 전시는 오는 10월 18일 부터 11월 12일까지 한국등잔박물관에서 진행되며, 전시와 더불어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한 참여 작가의 작품을 깊이 있게 이해하는 교육도 병행하여 진행될 계획이다.

담당자 김혜림 학예연구사는 “<지역작가 조명전>을 통해 지역작가와 지역민들이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관심있는 작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등잔박물관 학예팀(☎031-334-079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