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 본죽 본사모 사랑 나눔 Day’진행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 본죽 본사모 사랑 나눔 Day’진행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3.07.1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식을 지원해주신 본죽 본사모 회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 복날 맞이하여 건강한 여름나기 진행.

- 전국 본죽 가맹점주 모임 ‘사랑죽릴레이 캠페인’

- 초복 맞이 삼계죽·소고기장조림·설렁탕 독거 어르신 245가정에 전달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관장 임형규)은 지난 11일 초복을 맞이하여,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인 본아이에프의 가맹점주 모임인, ‘본사모’와 함께 관내 독거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영양식을 전달하였다.

이날 ‘본사모’ 회원 10명이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삼계죽과 간편식 설렁탕을 직접 포장하고 어르신 가정에 방문하여 배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직접 삼계죽을 배달받으신 김**(86세)어르신께서는 “혼자 살다보니 복날이라고 특별하게 차려먹을 수도 없고, 그렇다고 누가 찾아와서 챙겨주는이도 없는데, 이렇게 찾아와 삼계죽을 전해주니 너무 고맙고 행복하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 임형규 관장은 “무더운 여름 영양관리가 필요한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영양식을 지원해주신 본죽 본사모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나눔을 통해 더운 여름 어르신들께서, 조금이나마 원기회복이 되었길 바라고,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위해 노력하는,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에서는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후원회(금100만원)와 서농동주민자치위원회(금100만원)에서 후원받은 후원금으로, 다가오는 중복에 복지관 이용 어르신을 대상으로 추어탕 500식과 더위를 잊을 수 있는 문화공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