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만 장애인복지회 용인시지부장 취임식 성황
최영만 장애인복지회 용인시지부장 취임식 성황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3.07.2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복지회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최영만 회장 취임사
최영만 회장 취임사

14일 오후 용인시청 컨벤션홀에서, 이상일 용인특례시장과 내ㆍ외빈들, 그리고 장애인복지회 관계자 분들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이 열렸다.

이상일 시장은 격려사에서 “그동안 우리사회는 사회적 약자인, 장애우들에대한 편견과 외면을 해왔는데, 최근 함께가는 사회라는 인식이 많이 팽배해지고 있는 것은 정말 좋은 신호라고 볼 수 있습니다. 취임하시는 최영만 회장님의 어깨가 많이 무겁습니다. 하지만 평소 최영만 회장님의 사회적약자를 위하는 마음으로 볼 때, 장애인복지회 용인시지부가 많은 발전을 하리라 의심치 않습니다. 집행부에서도 그분들을 위한 모든 것을 살펴서, 최대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라고 격려사를했다.

이상일시장 격려사

최영민 취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용인특례시 장애인 복지가 활성화되고, 장애인분들이 행복하고 편안한 용인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 할 겁니다. 또한 지역의 타 단체들과의 좋은 관계도 유지하면서, 함께할 수 있는 사업을 찾고, 장애인복지회 용인시지부 모든 장애인 분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장애인복지회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라고 취임사를 밝혔다.

이날 취임식에 참석한 용인시장애인복지회 회원들은 “지역 내 많은 공공기관들이 좋은 일에 동참을 할 수 있도록, 협의회 사업과 지역사회 봉사활동 사항 홍보, 그리고 지역 내 소외계층에, 후원 연계가 원활히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우리들도 많은 노력을 하고있다”고 말했다.

장애인복지회 용인시지부는 비영리단체의 어려움이 많이 있지만, 어려움을 극복하고, 사회적 연대를 구성하고, 장애인복지회라는 단체의 특성을 살려 지역사회 공동체를 만들고 저, 노력을 다하고 있는 비영리 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