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소방서,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 수감
용인소방서,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 수감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3.11.10 15: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정진해, 국민에게 신뢰 주는 소방정책 펼쳐가겠다”

용인소방서(서장 안기승)는 10일 청사 대회의실에서,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행정사무감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금년도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추진한 소방안전정책을 평가하고, 경기도의회와 협력을 통한 정책개발 및 발전방안을 모색하고자 추진됐다.

안전행정위원회 문형근(더불어민주당/안양3) 부위원장을 감사반장으로, 김시용(국민의힘/김포3) 의원, 윤종영(국민의힘/연천) 의원, 김창식(더불어민주당/남양주5) 의원, 박세원(더불어민주당/화성3) 의원, 이기환(더불어민주당/안산6) 의원, 전자영(더불어민주당/용인4) 의원으로 구성된 감사2반 7명의 감사위원이, 용인소방서의 소방행정 정책의 시행과 행정사무를 살폈다.

주요 수감사항으로 ▲소방행정업무 전반에 관한 현황 ▲도정 주요 시책 및 사업의 추진 현황 ▲소방공무원 안전관리 및 복지 정책 추진 현황 등을 일문일답 방식의 질의와 답변으로 진행됐으며, 용인소방서에서, 지난 스카우트 잼버리 대원 방문 환대에 대한 격려와 서부권역 용인소방서 신설 추진을 응원했다.

안기승 서장은 “이번 행정사무감사에서 논의되고 개선이 필요한 사항들을 면밀히 검토해 보완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도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최우선으로하여 더욱 정진해, 국민에게 신뢰 주는 소방정책 펼쳐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주경 2023-11-10 15:21:02
감사합니다 기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