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수련원,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장 및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장 표창
용인시청소년수련원,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장 및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장 표창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3.11.2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이상일) 용인시청소년수련원은, 2023년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장 및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장 표창을 수상하였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장 표창은 다양한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하여, 프로그램 “경청을 말하다” 공모전을 진행하여, 「가족문화감성 프로젝트 월간수련원」 프로그램이 수상을 하였고,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장 표창은 「2023년 경기도청소년지도자대회」에서 우수시설로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장 표창을 수상 하였습니다.

이번 상은 용인시청소년수련원이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하고 효과적인 활동을 촉진하고, 지속적인 성과를 거두었음을 인정받은 결과입니다. 용인시청소년수련원은 청소년들의 창의성과 리더십을 증진시키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및 행사를 개최하고,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여,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한 결과를 높이 평가 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용인시청소년수련원 안병석 원장은 "이 상은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과, 애정 있는 지역사회와의 협력의 결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은 용인시가 출연한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유림·신갈·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미래교육센터 등 8개 시설에서 청소년 활동·상담·보호·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용인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