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김장 1,200포기 전달
경기도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김장 1,200포기 전달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3.12.0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가 많은 분의 참여와 응원 속에 열리게 돼 기쁘다”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과 도의원들이 5일, 도의회 본회의장 앞 2층 로비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염 의장을 비롯해 남경순(국민의힘, 수원1)·김판수(더민주, 군포4) 부의장, 양당 남종섭(더민주, 용인3)·김정호(국민의힘, 광명1) 대표의원, 김정영 의회운영위원장(국민의힘, 의정부1) 및 상임위원장, 자원봉사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의회 홍보대사인 개그맨 김성규와 가수 주미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서, 염 의장과 의원들은 앞치마와 위생모, 위생 마스크를 착용하고 1,200포기 분량의 절임 배추에, 김장속을 채워 넣으며 자원봉사자들과 덕담을 나눴다.

염 의장은 “추운 겨울,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가 많은 분의 참여와 응원 속에 열리게 돼 기쁘다”라며 “밝고 환한 표정으로 김치를 담그는 의원들과, 봉사자들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진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 담근 김치는 우리 이웃들에게 든든한 겨울철 양식이 될 것”이라며 “도민들께서 훈훈한 마음이 듬뿍 들어간 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완성된 김치는 총 400상자로, 경기지역 장애인 보호시설과 노인 복지시설, 지역아동센터 등지에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