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탄희 국회의원, “무거운 마음으로 이어가며, 공약점검팀 구성해 끝까지 챙기겠다”
이탄희 국회의원, “무거운 마음으로 이어가며, 공약점검팀 구성해 끝까지 챙기겠다”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3.12.1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용인정 지역 <주민과의 만남>은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용인정 지역사무소

- <공약점검단> 통해 지역 공약과 현안 지속 점검하며 뒷받침할 것

이탄희 의원은 지난 11월 28일 기자회견 직후, 용인정 지역 주민과의 만남을 총 3차례(11/28, 12/1, 12/3)에 걸쳐 진행하였으며, 지역 공약과 현안을 챙길 <공약점검팀>을 구성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의원은 자신의 SNS 통해 “용인정 지역 주민께 그간의 막막했던 과정, 그리고 사전에 더 많은 분들께 미리 알리지 못하고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한 마음을 설명 드리고, 진심을 담아 이해를 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던 분, 허탈감과 서운함을 표현하시던 분, 답을 찾아가라 해주시던 분, 쓴소리로 충고를 하신 분, 응원한다 해주신 분까지 진심의 소리를 모두 마음에 새기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탄희 의원은 “앞으로도 연말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지역사무소에서 주민들과 만남을 이어나가며, 끝까지 책임 있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와 별개로 이 의원은 “지역 공약과 현안들이 차질 없이 추진되도록 마지막까지 성실하게 챙기겠다”면서, 현재 진행 중인 지역 일들은 계속해서 뒷받침할 것을 강조했다.

이를 위해 “황재욱 시의원을 단장으로 시의원, 협의회장 등을 포함한 <공약점검단>을 구성했다”며, “<공약점검단>을 통해 지역 공약, 현안들을 동별로 점검하여, 추진 경과를 주민들께 지속적으로 보고 드릴 것”이라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