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용인백옥라인온스클럽과 함께 특별지원프로그램 ‘치킨파티’ 진행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용인백옥라인온스클럽과 함께 특별지원프로그램 ‘치킨파티’ 진행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4.02.2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 용인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이사장 이상일)에서는, 용인백옥라인온스클럽과 함께 특별지원프로그램 ‘치킨파티’를 진행하였다.

이날 백옥라인온스클럽은 피자, 치킨, 음료 등 청소년이 선호하는 음식을 준비해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용인백옥라이온스클럽은 지역과 청소년에 대한 관심의 일환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용인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가 청소년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해왔다.

행사를 통해 강○○ 청소년은 ”평소에 좋아하는 치킨과 피자를 친구들과 함께 먹는 시간이 파티처럼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백옥라이온스클럽 한성란 회장은 ”지역사회에서 청소년들에게 학습지원, 체험활동, 전문체험 등 종합서비스를 지원하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라는 사업을 알게되어, 2016년부터 지속적으로 간식 등을 지원해 왔는데, 코로나19로 2019년 부터 2년간 함께하지 못했던 아쉬움을, 이번 기회로 조금이나마 만회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하였다.

이날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과 용인백옥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청소년들의 관심사와 방학생활에 대해 진지하게 담소를 나누었으며, 추후 청소년들의 욕구를 조사하여 지속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용인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용인시가 출연한 청소년 전문기관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의 8개 시설 중,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소속으로 용인시와 여성가족부, 복권위원회가 지원하며 청소년들의 방과 후 건강한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교과학습, 전문체험, 생활지도, 급식, 청소년 상담 등의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으로 초등 5학년부터 중등 1학년 대상으로 진행한다. 프로그램 및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www.yiyf.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31-328-981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