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도 조합원의 실익증진을 위해, 한 발 앞서가는 구성농협이 되도록 하겠다”

용인 구성농협(홍종민 조합장)은 지난 4월 16일, 시작으로 4월23일, 5월07일, 5월28일 4회에 걸쳐(각2박3일) 연수일정으로, 65세이상 농협사업이용 우수조합원 250여명을 선정해, 제주도에서 역량강화 및 연수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소속 조합원의 참여와 유대감을 통하여, 조합원의 삶의 질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비젼과, 사업의 주체적 참여를 이끌어 가기 위한 행사의 하나 였으며, 이후, 구성농협은 모든 조합원의 참여와 활성화를 함께 이끌어가는 리더의 역할로서, 조합원과의 상생은 물론, 지역사회와도 함께 나아가는 계획 등을 토론하였다.
또한, 이번 연수에 참석한 조합원들도 “함께 의견을 공유하고 함께하는 행사를 참여하게 돼 매우 유익 했다”며 “앞으로도 조합원 삶의 질 향상과 실익증진을 위해, 한 발 앞서가는 구성농협의 참여적 일원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열린 참여와 함께하는 구성농협으로 홍종민 조합장은 “조합원과 소통과의견을 공유하고, 함께하는 행사를 진행하게 돼 매우 기쁘다” 며 “앞으로도 조합원의 실익증진을 위해, 한 발 앞서가는 구성농협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용인종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