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종합뉴스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큰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경기도교육감 임태희입니다.
용인종합뉴스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용인시민들에게 빠른 보도와 가치 있는 정보를 전달하고자 노력하시는, 용인종합뉴스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큰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용인종합뉴스는 용인시를 대표하는 지역신문으로서, 지역의 발전과 시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특히 용인시민들의 일상은 물론, 지방자치 현안을 빠르게 전하며, 생활 밀착형 지역신문의 표본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소식을 통해, 시민들에게 감동을 주는 언론으로 성장할 것을 기대하겠습니다.
경기도교육청은 학생의 학습권과 교원의 교육활동을 중요하게 여기며, 학교 구성원 모두가 상호 존중하는 문화를 통해, 교육의 정상화를 실현하겠습니다.
‘경기도교육청 학교구성원의 권리와 책임에 관한 조례’를 통해 학생, 교사, 학부모 등 교육공동체 각각의 권리와 책임에 대한 균형을 잡음으로써, 서로 존중하고 존중받는 가운데 학생의 바른 교육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경기도교육청이 펼쳐가는 경기교육이 대한민국 교육의 혁신과 변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용인종합뉴스의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용인종합뉴스의 창간 12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귀 언론사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 05.
경기도교육감 임 태 희
저작권자 © 용인종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