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 최고의 문화예술 공간

‘포은아트홀 열림과 화합의 한마당’주제로 열린 이날 기념식은 용인문화재단 이사장인 김학규 용인시장을 비롯하여, 이우현 용인시의회 의장, 이우현 국회의원, 조양민,김기선,도의원과 용인시의회 의원 전체, 김장호 용인문화원장, 서은호 농협용인시 지부장과 지역 주요인사, 예술단체 및 전문예술인, 청소년, 장애우, 일반 시민 등 각계각층 시민과 용인 예술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덕수 사물놀이’‘블루댄스시어터’의 축하공연, 용인고 청소년들의 비보이 퍼포먼스, 3군사령부 군악대와 수지여성합창단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로 진행됐다.

용인문화재단 이사장인 김학규 용인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포은 아트홀의 역사적인 개관은 시민들의 성원과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이룬 결실”이라며 “시민의 한마디 한마디를 용인 문화예술 발전의 밑거름으로 삼아 ‘문화예술 용인’이라는 커다란 결실을 맺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용인시의회 이우현 의장은 축사를 통해“포은 아트홀은 중부권 최고의 문화예술 공간으로,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품격있는 문화예술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앞으로 시의회에서도 시민의 다양한 문화적 욕구가 더욱 충족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을 경주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용인종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