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경영인 가족한마당 대회 개최
농업경영인 가족한마당 대회 개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2.11.04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생하는 화합의 분위기를 조성

 
용인시(시장 김학규)는 지난달 29일부터 30일까지, 처인구 양지면 평창리 소재 청소년수련원에서 김학규 시장을 비롯한 농업관련 기관·단체장, 가족 등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제11회 용인시 농업경영인 가족수련대회’를 개최했다.

(사)한국농업경영인 용인시연합회(회장 김명일)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는 우수농업인 시상을 가진 개회식을 비롯해 레크리에이션, 극기훈련 등 체육행사, 토론회 등으로 진행되었다.

 
김학규 시장은 29일 열린 개회식에서 “우리시에서는 지역특성에 맞는 경쟁력 있는 품목을 집중적으로 육성해 시에서 생산되는 농축산물이 전국매장 어디에서나 가장 알아주고, 소비자가 제일 먼저 찾을 수 있는 우수한 농축산물이 될 수 있도록, 전국브랜드화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며, 농산물유통구조 개선과 학교급식지원 그리고 농산물직거래 활성화를 통해 농가소득 증대는 물론, 도시와 농촌이 상생하는 화합의 분위기를 조성, 믿음을 주고 함께하는 농정을 만들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한국농업인경영인 용인시연합회는 1982년에 설립, 916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농업인 권익 신장, 도·농교류 행사, 봉사활동, 농업단체 간 정보 교환과 친목 도모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