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 도서관, 925명 총 36강좌 진행

이번 독서진흥 프로그램은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독서의 즐거움과 필요성을 깨닫게 하고 독서능력 향상을 위한 폭넓은 학습기회를 제공하고 도서관 이용의 생활화를 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강좌는 중앙도서관에서 ‘동화요리’, ‘창의쑥쑥 과학교실’을 진행하는 것을 비롯해 수지도서관(미술관에 놀러간 영어동화, NIE교실), 포곡도서관(북아트로 만나는 우리 역사, Look! 나도 멋진 영어 speecher), 구성도서관(팝업북 만들기, NIE교실), 죽전도서관(Fun Fun English, 똑똑이NIE), 동백도서관(책과 함께 나도 발명왕, 경제야 놀자), 기흥도서관(팝업북만들기, 북아트), 모현도서관(Fun English, 북아트로 만나는 사회과학), 보라도서관(나도 멋진 영어 스피커, 창의수학) 등 각 도서관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도서관 관계자는 “겨울방학 동안 도서관에서 책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어린이들이 참여하면 좋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며 “도서관 마다 운영기간 등 프로그램에 조금씩 차이가 있고, 인기 있는 강좌의 경우 조기마감 되니 서둘러 신청할 것”을 당부했다.
(문의 용인시 동부도서관 031-324-4687 서부도서관 031-324-8971)
저작권자 © 용인종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