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단체 지역원로 참석
이우현 국회의원은(새누리당 용인 갑)계사년 새해를 맞이하여 7일 오후3시, 오성프라자에서 용인을 정찬민 당협위원장, 홍영기 전 제주지사, 박승웅 전 의원, 이정문 전 용인시장 및 용인 갑 소속 광역․기초의원을 비롯한 지역원로, 주요당직자, 당원 등 과 서은호 농협용인시지부장, 조규원 용인농협조합장, 어은우 이동농협조합장,박상호 남사농협조합장, 김순곤 포곡농협조합장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용인 갑 당원협의회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서는 박원동(전 용인시의원)김상수(보라어린이집 회장)이옥배(용인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박장기(언론사 부사장)유경석(전 사무국장)권봉순. 박남춘(용인시신체장애인협회 회장)신경수(여행사 대표)이대재 당원이, 지난해 12월19일 치러진 제18대 대통령선거에서 박근혜 대통령 후보자를 위해 처인구에서 선거활동을 열심히 하여 우수당원으로 선정되어 표창을 받기도 했으며, 이웅희 전 국회의원 부인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기도했다.
이우현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해를 뒤돌아보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것 같다하지만 국내외 여건들은 쉽지 않은 고난과 역경을 예고하고 있지만, 모두가 힘을 모아 박근혜 대통령 당선자와 함께 국민행복시대를 열어나가자”고 주문했다.
또한 이 의원은 가족과 함께 참석자들에게 그 동안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큰절을 올리고며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지역경제 활성화와 서민생활 안정을 위한 일자리 창출을 2013년도 의정활동의 목표로 삼아 용인시와 함께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정찬민 위원장과 박승웅 전 국회의원. 이정문 전 용인시장등은 인사말에서“용인시가 경제가 어렵다고들 말 하는데, 우리 모두가 한마음으로 협심하여 국가중심으로(국민중심)모든 것을 믿고 맡은바 자기 일에 충실히 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니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가지자”며 덕담의 인사말을 하였다.
저작권자 © 용인종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