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노인복지관, 신년교례 개최 성황
용인시노인복지관, 신년교례 개최 성황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3.01.17 0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인복지 네트워크 강화 노력

 
용인시노인복지관(김기태 관장)은 16일 오후 4시 복지관에서 2013년 용인시 노인복지 리더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김각현 연꽃마을 대표이사
이번 신년교례회는 2013년 계사년을 맞이하여, 김학규 용인시장, 이우현 용인시의회 의장, 추성인 용인시의회 복지산업위원장, 장정순 김선희 의원을 비롯한 대한노인회 용인시 처인구․기흥구 지회장, 장기요양보험 용인운영센터장, 용인시 재가장기요양기관협회장, 사회복지법인 연꽃마을 김각현 대표이사 등 관내 노인복지 관련 시설⋅기관⋅단체장 등 10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신년 인사를 나눴다.

김학규 시장
김학규 시장과 이우현 의장은 인사말에서“그동안 국가발전과 용인시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고 고생하신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편한 세월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참석한 어르신들과 관계자들에게 전했다.

이우현 의장
한편 용인시노인복지관 김기태 관장은 “이번 신년교례회를 통하여 노인복지인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고 나아가 상호 소통 ․ 정보교류 등 용인시 노인복지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중추적인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밝혔다.

 
이날 용인시노인일자리 이음센터 현판식도 함께 진행되었으며, 시루떡 컷팅 및 건배제의, 축하공연, 떡국 나누기, 지역 사회 복지인들이 한마음으로 교류하기 위한 덕담 나누기 등으로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