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농협, 신년인사회 및 업무보고회 개최
용인농협, 신년인사회 및 업무보고회 개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3.02.15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농협의 뿌리 찾을 것”

 
용인농협(조합장 조규원)2013년도 사업보고회가 처인구 오성웨딩홀에서 전직 조합장들과 전직 임원들, 그리고 200여명의 조합원들과 이우현 국회의원(처인구 새누리당)서은호 농협시지부장, 각 사회 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조규원 조합장
이 자리에서 조규원 조합장은 인사말에서“조합원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십시오. 지난해는 세계정세가 불안정하여 우리 경제가 무척이나 힘들었지만, 우리 용인농협은 3700여명의 조합원들이 힘을 합쳐 어려운 난관을 헤쳐 나갔습니다. 그리고 우리 용인농협이 창립한지도 벌써 반세기를 넘어가고 있습니다. 용인농협 뿌리를 찾아 50년사를 편찬할 계획이니 역사를 자랑하는 용인농협의 뿌리를 찾는 자료수집에 원로 조합원님들과 전 조합원들이 적극적으로 협조 해 주시기 바라며, 용인농협은 지역 사회와 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 저변의 소외된 이웃과 어르신들을 돕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조합원들이 편안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받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며, 조합원님들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항상 함께 하길 기원 드립니다.”라며 인사말을 마쳤다.

이우현 국회의원
한편 이우현 국회의원과 서은호 농협시지부장, 배건선 전 조합장, 유강희 전 조합장등은 축사에서 “용인농협이 지역사회에서 사회저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농협이익금을 사회 환원 차원에서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다는 것을 여러 언론과 조합원들 수혜를 받은 분들의 입을 통해 알게 되었을 때 용인농협의 조합원이라는 것에 대단한 자부심을 느끼며, 현 집행부에 찬사를 보냅니다. 우리 모두 근검절약하여 어려운 경제를 헤쳐 나가는데 일조해야 많은 발전이 있을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저 역시마찬가지겠지만, 여러 조합원 모두 협심하여 용인농협을 발전시키는데 최선을 노력을 다 할 것을 부탁드립니다.”

서은호 농협 시지부장
이날 우수조합원들에게 감사패가 전달 되었으며, 2부 행사로 가야금 병창(정해랑 회장)과 모던 밸리댄스(이우경 회장)팀이 흥겨운 모던 밸리를 선보여 행사 분위기를 한층 더 업 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