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농협, 여성조직장 회의 개최
용인농협, 여성조직장 회의 개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3.03.06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 항일운동사 특별강의

 

 
6일 오전 용인농협(조합장 조규원)에서는 1/4분기 여성조직장 회의를 개최하였다.
회의에 앞서 모범직원들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기도 하였다.

 
조규원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2013년 들어 처음으로 개최된 여성 조직장 회의에 앞서, 건강하고 밝은 우리 여성 조직장들을 보니 가슴 뿌듯함을 느끼며, 여성 조직장 들에게 최대한의 이득이 될 수 있는 방안을 마련 할 수 있도록 적극 검토 하겠다.” 며 “지난 2월, 리모텔링이 완성된 구 서구지점으로 경제 사업팀의 이전이 끝났으며, 1층은 자재매장이 자리 하였으며, 2층에는 조합원들과 회원들이 동아리 활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다”고 했다.

 
이날 안호성 상임이사는“2012년도 용인농협의 전체적인 수입과 지출 지역사회 환원 사업등과 용인농협의 역대 조합장들을 슬라이드로 소개하며, 용인농협의 뿌리의 찾아 자료를 계속해서 보강 하고 있다”는 것을 적극 홍보하기도 하였다.

 
한편 유성희 용인 항일독립운동 기념사업회 회장은 여성조직장들에게는 처음으로 용인의 항일운동에 관한 강의를 하여 여성조직장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기도 하였으며, 강의 후반에 용인의 항일운동 역사와 처인구 원삼면 좌전고개에서 “3·1운동을 기념하기 위해 3월21일 오전10시, 좌전고개에서 만세운동기념 행사를 한다.”며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하기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