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농협, 장학금 전달식
용인농협, 장학금 전달식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3.03.07 2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게에 큰 도움 되었다”

 

 
2013년도 용인농협(조합장 조규원) 조합원 자녀들과, 우수고객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장학증서와 장학금 전달식이, 조규원 조합장이 참석한 가운데, 7일 오후 2시 용인농협 강당에서 열렸다.

조규원 조합장 인사말
조규원 조합장은 인사말에서“용인농협이 조합원과 우수고객 자녀들에게 장학금(1인당 1백만원)을 해줄 수 있는 것은, 여기계신 모든 분들이 우리 용인농협과 파머스마켓을 적극 이용해 주셔서 이득을 창출할 수 있는 덕에, 사회 환원 차원에서 장학금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경제가 어려울수록 우리 용인농협 파머스마켓을 이용하시면 저렴한 가격의 품질이 우수한 물건을 구입할 수 있어 좋고, 파머스마켓은 조그마한 이득을 창출해내어 티끌을 태산처럼 모와서 지역사회 저변의 힘든 분들에게 봉사할 수 있습니다. 오늘 장학금은 우리 용인농협에서 올해에는 약8천여만원의 장학금을 마련하여 지역사회 우수 학생들에게 지급하여, 용인시를 빛낼 수 있도록 지원 해 주는 사업입니다. 내년도에는 더욱 많은 장학기금을 마련하여 폭 넓게 지원 할 계획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용인농협을 많이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에 가름합니다.”라며 인사말을 하였다.

 
딸의 장학금을 대신 수령 하러 온 우수고객 이모(여.42.처인구 김량장동)씨는“용인농협에서 이렇게 큰돈의 장학금을 받으니 요즘 같이경제가 어려워 돈 쓸 일이 많았는데, 정말 가계에 많은 도움이 된다. 파머스마켓과 용인농협을 더욱 더 많이 이용해야겠다.”고마워 하며 웃음을 짓기도 했다.

 
용인농협에서는 매년 약7천만원에서 8천만원의 장학기금을 만들어사회 환원 차원에서 조합원과 우수고객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