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농협, 시산제 개최
용인농협, 시산제 개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3.03.13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들 건강과 안녕을 기원

 

 
용인농협(조합장 조규원) 하나로 산악회에서는 한해 동안 회원들 모두가 산에 가서 무사고와 회원들의 안녕을 기원하는 시산제를 3월 13일 오전 10시, 경기도 이천시 도두람 산에서 120여명의 산악회 회원들과, 조합장교육을 위해 부득이 참석하지 못한 조규원 조합장을 대신해서, 안호성 상임이사가 참여한 가운데 개최 되었다.

 
안호성 상임이사는 축문에서 “용인농협 하나로 산악회 회원 모두의건강과 안녕을 도두람 산 산신령님께 2013년 들어 처음으로 인사 올리니, 산신령님은 우리 용인농협 하나로 산악회 회원들 모두를 잘 보살펴 주십시오.”라며 시산제 축문을 낭독 했다,

박금옥 회장
이날 박금옥 하나로 산악회 회장은“회원들과 함께 한달에 한번 산에 와서 그동안의 스트레스도 풀고, 건강도 챙겨서 정말 좋다. 회원들 모두 산에 와서 건강도 챙기고, 또한 친목과 단합을 위해 저 또한 최선을 다 하겠다”고 하였다.

 
하나로산악회 회원들 모두가 시산제에 참여해, 산신령께 절을 올리며 예를 갗추기도 하였다.
한편 산악회 회원들 모두는 올해 신임으로 회장이 된 박금옥 전 산악대장과 함께 산악회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하기도 했다.

 
용인농협에서는 하나로 산악회를 위해 차량 한 대당 매월 10만원의보조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사회 환원 사업으로, 복지사업, 학자금 사업, 난방비 지원 사업 등 조합원들과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과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