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 축산물 브랜드 전문매장 개점
축협 축산물 브랜드 전문매장 개점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3.03.2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언론들 관심 커


 

 
26일 오후2시 처인구 중앙동에 위치한 NH용인축산농협 ‘축산물 부랜드 전문매장 개점식’이 박재명 조합장, 조성욱 도의원, 서은호 농협용인시지부장, 김종일 전 조합장, 최해식 수석이사, 이종재 이사, 송윤재, 정상교 신임 감사 당선인과 축산계장, 부녀회장, 대의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점식이 한기섭 상임이사의 경과보고와 기원제를 시작으로 개최되었다.

박재명 조합장 인사말
박재명 조합장은 인사말에서“질 좋고 가격이 저렴한 고기를 선호하는 최근 추세에 발맞추어, 우리 축협에서 이렇게 훌룡한 ‘축산물 브랜드 전문매장’을 개점하게 된 것은모두 다 조합원 여러분들과, 직원 여러분들 모두의 노력이라고 생각되며, 지역사회를 위해 저 역시 최선을 다해시민들이 믿고 찿을 수 있는 축산물 브랜드 매장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하였다.

조성욱 도의원 축사
조성욱 도의원은 축사에서 “축산물 브랜드 전문매장이개점하게 되어, 시민들이 값싸고 질 좋은 고기를 구입할 수 있어 지역민의 한사람으로서 감사드립니다, 축산물 브랜드 매장의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고 하였다.

서은호 농협 용인시 지부장
서은호 농협 용인시지부장은 격려사에서“용인에 새롭게 태어난 축산물 브랜드 전문매장을, 우리 용인축협에서 개점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나날이 발전하는 축산물 브랜드 전문매장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리며, 매장을 개점하기 위해 조합원 여러분들과 직원들이 많은 노력을 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오늘 처음 출발하는 축산물 브랜드 전문매장이 나날이 발전하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라고 하였다.

 
이날 행사는 2부 행사로 매장 입구 테이프 커팅식을 마지막으로, 부녀회원들과 대의원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시식도 하면서 축산물 브랜드 전문매장 개점식을 축하 했으며, 지역의 언론사에서도 기자들이 많이 참석하여 취재를 하는 등, 축산물 브랜드 전문매장 개점식을 축하 해 주기도 하였다.

 한기섭 상임이사 경과보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