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학 축협조합장 취임식 성황
최재학 축협조합장 취임식 성황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3.12.24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실 다지는 원년 되길”

 
23일 오전, 처인구청 앞에 위치한 O프라자 4층 대연회장에서 지난11일 용인축산농협 조합장에 당선된 최재학 제13대 축협조합장의 취임식 개최되었다.

이날 취임식에는 김학규 용인시장, 이우현 국회의원(새누리당 처인 갑)조성욱 경기도의원, 신현수 용인시의회부의장, 홍제구, 성낙신, 조성환, 어윤황, 전 조합장과 경기도 축협조합장들과 서은호 농협용인시지부장과 농협 용인시 조합장들과 관계자들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이 진행 되었다.

최재학 조합장 취임사
이날 최재학 조합장은 취임사에서“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지난11일 조합장 보궐선거에서 당선된 최재학입니다. 오늘의 영광은 모두가 조합원님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의 엄중한 부름을 받아 조합장의 책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침통한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습니다. 조합원들과 임직원 여러분들이 조합을 향한, 진정 어린 열망이 무엇인지 알기 때문에 저의 온 몸을 불사르며 조용하게 내실을 다지고, 중대 현안문제를 차근차근 해결 해 나가는 출발점이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또한 조직이 안정되고 조합이 내실을 다지는 원년이 되길 바랍니다.
우리 조합의 생명력을 복원 할 것이며, 신명을 다해 저의 힘을 쏟을 것 입니다. 조합원들과 임직원 여러분들의 마음을 하나로 묶을 것입니다. 조합원 여러분들의 행복 추구를 위하고, 여러분들의 꿈이이루워 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며, 상처 난 곳은 과감히 도려내 치료를 할 것이며, 조합원 여러분들이 주인이 되는 조합을만들 것이며, 도덕적 해이는 결코 용서할 수 없는 것입니다, 또한조합의 경영 내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며, 용인축산 농협을 전국 최고, 제일의 축협을 만들 것을 약속드립니다.”라며 의지에 찬 취임사를 하였다.
김학규 용인시장 축사
김학규 용인시장과 이우현 국회의원, 서은호 농협지부장은 축사에서“최재학 신임 축협조합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최근 당면한 축협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 있는 조합장으로 알려져 있는 최재학 조합장님의 탁월한 경력능력과, 조합 결속력을 다질 수 있는 친화력을 골고루 갖추고 조합의 활성화를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할 수 있는 조합장이 취임하게 되어 용인축산농협의앞날에 기대가 크다, 다시한번 최재학 조합장 취임을 축하 합니다”라고 축사를 가늠했다.
이우현국회의원 축사
서은호 지부장 축사
가족과 함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