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인을 존중하는 기본마음”

이날 연수는 민원사무․행정정보공개 지도점검과 함께 병행하여 이루어진 것으로, 민원인과 직접 대면하는 일선공무원의 친절하고 적극적인 대민서비스 자세를 새롭게 하고, 민원인 중심의 친절 마인드 확산 및 민원행정의 서비스 질 개선을 위해 마련됐다.
교육에 앞서 이정만 경영지원과장은 “민원인을 존중하는 기본마음을 바탕으로, 각급 학교 행정실장이 민원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우선 실천하여 친절마인드가 정착되고, 민원서비스의 질이 향상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연수에 참석한 업무 담당자들은 “다소 소홀히 여겨질 수 있는 민원업무와, 행정정보공개에 대한 이해와 관심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신뢰받는 용인교육행정의 시작이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행정지원임을 깨닫게 되었다”고 그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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