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면, 이웃돕기에 각계각층 동참
남사면, 이웃돕기에 각계각층 동참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4.04.15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봉사에 더욱 더 노력하겠다.”


처인구(구청장 송면섭)남사면에서는 각계각층에서 ‘남사온정 이웃돕기’에 적극 참여해 온정의 손길을 펼치고 있어 화제다.

 
남사면노인회(회장 김현호)는 지역의 34개 마을 경로당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200만원의 성금으로 구매한 세탁기를 남사적십자봉사회에 전하는 기증식을 15일 남사면노인회 사무실에서 가졌다.

이날 남사면에 위치한 기업체인 다이소아성산업도 남사적십자봉사회와 어려운 지역노인에게 전해 달라며, 세탁세제 등 생활용품 1,000세트를 기탁했다.
다이소아성산업은 지난해 남사면에 국내 최대 규모의 첨단자동화 물류센터인 다이소 허브센터를 개관해 운영하는 유통업체로, 금번 기증을 계기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돕기에 적극 동참한다는 계획이다.

남사면적십자봉사회는 관내 저소득 노인들을 위해 반찬 배달서비스와 세탁서비스 봉사를 꾸준히 해 오고 있으나, 대형 세탁기가 없어 멀리 양지면까지 가서 세탁해 오는 불편을 겪고 있었다.
이러한 어려운 사정을 들은 남사면 노인회가 성금 모금을 시작하고 관내 기업체도 동참하여 이날 기증식이 열리게 된 것이다.

김춘화 남사면 적십자 봉사회 회장은 “지역에서 이렇게 큰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지역 봉사에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남사면 관계자는 “도움을 받아야 할 어르신들께서 직접 성금을 모아 주신데 대해 존경과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면민이 일치단결하고 화합하여 한마음 한뜻으로 온정이 넘치는 지역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