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봉희씨, 박병우 예비후보 지지선언
조봉희씨, 박병우 예비후보 지지선언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4.04.17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열정과 정신으로 무장된 후보지지


17일 용인시청 브리핑 룸에서 조봉희 새누리당 용인시장 예비후보가 박병우 용인시장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하였다.

 
조 예비후보는“변화하는 용인! 새로운 용인! 사람 살맛나는 용인을 만드는데 저의 모든 것을 바치겠다는 각오로, 이번 6.4지방선거에 입후보 하였으나, 저의 힘이 역부족 이였다는 판단아래 이번 예비후보 선거기간 동안 가장 열심히 뛴 저희 당 후보인 박병우 예비후보를 돕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다음은 조봉희 예비후보의 기자회견문 전문이다.

기 자 회 견 문

존경하는 용인시민 여러분!
새누리당 용인시장 예비후보에 출마하였던 시장예비후보 조봉희입니다.

저는 시민여러분과 함께 변화하는 용인! 새로운 용인! 사람 살맛나는 용인을 만드는데 저의 모든 것을 바치겠다는 각오로, 이번 6.4지방선거에 입후보 하였습니다. 일일 만원 시장의 슬로건으로 용인시재정위기를 해소하기 온몸을 던지겠다는 각오로 선거에 임하였던 것입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뜻을 이루지 못하였습니다.

정치에 입문하면서 오직 용인의 변화와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였고, 끊임없이 노력하였고 고뇌하였으며 또 도전하였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용인시민의 행복을 위한 저의 열정과 정신은 변함이 없다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의 열정과 도전은 이제 여기서 잠시 접어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서로 사는 상생의 정신을 바탕으로 한 저의 정치적 결단 때문입니다. 그래서 결심했습니다.
저 보다 더 높은 열정과 정신으로 무장된, 그리고 이번 예비후보 선거기간 동안 가장 열심히 뛴 박병우 후보를 돕기로 결심한 것입니다. 내 고장 용인의 밝은 미래를 위해 참신하고 청렴한 박병우, 실물경제전문가로써 서민경제와 지역경제를 최우선 시정과제로 삼은 박병우, 박병우 예비후보와 이제부터 함께 하려 합니다.
열심히 뛰겠습니다. 그리고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용인시민 여러분!
박병우 예비후보에게 많은 격려와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용인시장 예비후보 조봉희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