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민 용인시장 당선자, 인수위원회 출범
정찬민 용인시장 당선자, 인수위원회 출범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4.06.11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문위원은 별도로 구성

정찬민 용인시장 당선인은 11일'민선6기 용인시 시정인수팀'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인수 작업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 정찬민 용인시장 당선자
인수팀은 용인시의 제정부담을 우려해 정찬민 용인시장 당선인 본인을 팀장으로 재정법무, 교육복지, 도시건설 등 7개 분과 각 1명씩 총 8명으로 구성됐다.

인수팀은 별도의 출범식 없이 이날 오전 시 공무원들과의 상견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정 현황파악에 들어갔으며 오는 20일까지 운영된다.
민선6기 시장의 시정목표, 비전, 역점과제 등을 제시하고 당선자 공약 중심의 구체적 실행계획 수립, 업무 연속성 확립 등이 목표다.

인수팀 관계자는 󰡒최소인원으로 팀이 꾸려졌지만 경우에 따라 인원이 늘어날 수 있고, 약간 명의 전문위원·대변인 등은 추가로 선정키로 했다󰡓면서󰡒자문위원을 별도로 두어 상황대처에 탄력성을 주기로 했다󰡓고 말했다.
인수팀은 인수작업이 완료됨과 동시에 백서를 제작, 용인시 공무원과 유관기관 등에 배포해 업무에 활용토록 할 예정이다.

앞서 당선인은 지난 9일 기자회견을 통해 비대한 인수위는 없으며, 최소인력으로 실무형 시정인수팀을 꾸리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인수팀 명단은 다음과 같다. ▶재정법무분과 이태호 당선인 기획실장 ▶교육복지분과 박준협 한선교 국회의원 사무국장 ▶도시건설분과 박명진 이우현 국회의원 전 보좌관 ▶자치행정분과 김태륜 이상일 국회의원 보좌관 ▶산업정책분과 강준의 용인대 종합인력개발센터장 문▶화관광분과 송희섭 주식회사 세움 대표 ▶비전 및 철학 김호정 마케팅 컨설턴트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