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노인 · 장애인을 위한 후원행사 성황
제2회 노인 · 장애인을 위한 후원행사 성황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4.12.06 15:17
  • 댓글 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 다 할 것”

지난6일 오전 용인시노인복지관 3층 공연장에서(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회장 전욱재)주최 ‘제2회 노인 장애인을 위한 후원행사’가 열렸다. 이날 후원행사에 이일수 (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 총회장과 정찬민 용인시장. 신현수 용인시의회의장. 이우현 국회의원(새누리당 용인갑)조창희 경기도의원. 그리고 이건영. 박만섭 용인시의원과 장애어르신들이 대거 참석했다.

행사를 주관한 전욱재 회장과 장인영 여사
한편 노인 장애어르신 후원행사를 위해 그동안 여러가지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며 행사를 준비한 전욱재 회장은"집사람 함께 야간에 품팔이를 나가 벌은 돈을, 이번 행사를위한 후원금으로 전액 지원하며, 주변의 소외된 장애어르신들을 위해 저의 집사람과, 또한 저희 한국장애인문화협회 회원님들과 함께계속해서 봉사 할동을 할 것" 이라이라고 말했다.
정찬민 용인시장
정창민 시장은 축사에서“오늘 이 행사를 위해, 뒤에서 많은 고생을 하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리며, 장애어르신들과 어르신들을 위해, 청소년 수련관 아래에 조그마한 문화공간을 만들었습니다. 많이들 이용하시고 내년에는 좀 더 나은 시설물들을 설치하여 장애어르신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라며 축사를 했다,

가운데 이우현 국회의원
이우현 국회의원과 신현수 용인시의회 의장은“날씨가 많이 추운데도 불구하고 많이 참석하신 장애어르신들에게 각 사회단체에서, 따뜻한 국수와 돌아가실 때 집에서 따뜻하게 잡수시라고, 포장갈비탕 한 팩씩을 드릴 것이니 꼭 받아 가시고, 이 겨울 아무 탈 없이 건강하시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기원 드립니다.”라며 축사를 가늠했다.
왼쪽  조규원 용인농협 조합장  / 오른쪽 정찬민 용인시장
한편 조규원 용인농협조합장은 수상소감을“소외되고 어려운 노인 장애인들을 위해, 꾸준히 봉사 활동을 꾸준히 해 왔던 것이 인정되어, 용인시장상을 수상하게 되었으며, 장애인들에게 우리사회에서 조금 더 관심을 가지고, 그들이 불편함이 없이 사회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서, 우리 사는 용인이 정말 사람 사는 곳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최선을 다 했으면 좋겠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왼쪽  (주)글러벌한신  황선호 대표  / 오른쪽 이일수 총회장
이일수 총회장은 기념사에서“존경하는 어르신 장애인 여러분 날씨도 추운데 이렇게 많이 참석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또한 2회를 맟이 하는 이 행사를 위해, 뒤에서 묵묵히 부부가 함께 야간 밤일을 하면서 모은 돈을, 모두 이 행사를 위해 아낌없이 후원하고 있는 (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 전욱재 회장님과, 사모님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는 나눔을 통하여 복지를 구현하고, 봉사를 통하여 실천함에 있으며, 따라서 장애인문화협회는 고령화 시대에 발 맟추어 일자리 창출과, 장애인자활을 돕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더욱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언제나 봉사하는 마음으로 사회적 약자나 장애인들의 자활을 위하여 화려 하지 않고, 늘 낮은 자세로 일해 나갈 것이며, 본 행사를 위해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마음속 깊이 감사드리며, 항상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 드립니다.”라며 기념사를 가늠했다.
(이상일 국회의원상) 가운데  박만섭 시의원
전욱재 회장은“주변에 소외되고 어려운 장애 어르신들을 위해, 저의 조그마한 힘이나마 보태고 싶어서 시작한 행사인데, 주변의 많은 분들이 후원을 해 주셔서 진심으로 그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하며, 앞으로 계속해서 이 행사를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이날 장애 어르신들을 위해 많은 도움을 준 단체와 개인에게 주는 용인시장상에는 조규원 용인농협 조합장과 4명, 그리고 용인시의회 의장상에는 김재완 용인복지신문 대표와 2명, 그리고 이우현 국회의원상은 4명, 이상일국회의원상(새누리당 용인을 위원장)에는 3명이 수상했으며. 갈비탕1.000명분을 후원해 준 ㈜글러벌 한신 황선호 대표에게 이일수 총회장이 감사장을 전달했다.
성은숙 신천지자원봉사단 홍보팀장
성은숙 신천지 자원봉사단 홍보팀장은“소외되고 어려운 장애인들을 위한 봉사를 위해서는 언제라도, 어느 곳에서라도 저희 신천지 자원봉사단들은 봉사를 할 것이며,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왼쪽  김재완 용인복지신문 대표  /  오른쪽 신현수 용인시의회 의장
이날 행사에는 수지 신천지 자원봉사자들이 장애어르신들을 위해 많은 봉사자들이 참여했으며, 인기연예인들이 무료로 대거 출연 했으며, 사랑의국수 1,000명분과 돋보기안경을 전욱재 회장이 후원했으며, 그리고 포장 갈비탕 1.000명분은 ㈜글러벌 한신(대표 황선호)에서 제공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바르게살자 2014-12-06 21:39:46
이기사를 보고 있노라니 정말 겨울이 따듯해짐니다.
좋은기사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gussik0123 2014-12-09 16:38:15
훈훈한 소식감사해요. 좋은 일하히고 상받는것 보니 더할나위없이 기쁩니다. 덩달아

축복맘 2014-12-09 16:43:46
기사를 보면서 아직은 우리나라에 따뜻한 온기를 가진분들이 많음이 감사합니다. 마음과 행동으로 보여준 봉사의 정신이 많은이들에게 전해 졌으면 좋겠습니다

행복이 2014-12-09 16:58:32
추운 날씨에 훈훈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분들이 많음을 감사합니다. 이 따뜻한 마음이 여러 사람에게 전해 졌으면 좋겠습니다.

봉사사랑 2014-12-09 17:27:03
마음은 있지만 실천하기는 어려운 것이 이웃사랑인 것 같습니다. 참사랑을 실천하시는 숨은 봉사자분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