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현 의원 신년인사회 개최
이우현 의원 신년인사회 개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5.01.2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제2의 새로운 도약 할 터”

 
20일 오후 3시 처인구 ㅇ프라자에서는 새누리당 처인구 신년인사회가 열렸다.
이우현 국회의원이 지역위원장인 처인구 새누리당 신년인사회에는 정찬민 용인시장. 신현수 용인시의회의장. 이상일 국회의원(새누리당 용인을 위원장)송영근 국회의원(새누리당 비례대표)조창희. 권미나 도의원과 이건영. 김상수. 유향금. 박만섭 용인시의회 의원들과, 이정문 전 용인시장. 이상철 전 용인시의회 의장. 이종재 전 부의장. 홍영기 전 제주지사. 신재춘 전 도의원.김희배 처인구 새누리당 수석부위원장. 이일수 고문 그리고 읍 ‧ 면 ‧ 동 회장단과 당원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신년인사회가 열렸다.

박근혜 대통령의 신년인사 동영상을 시작으로 진행된 인사회는, 잧은 해외 순방으로 인한 과로로 인해 참석하지 못한, 서청원 전 대표는 축전으로 처인구 당원들에게 새해인사를 대신했다.

▲ 정찬민 용인시장
정찬민 용인시장은 축사에서“당원들의 선택으로 용인시장에 당선되어 어깨가 많이 무겁습니다. 재정난으로 파탄 일보직전인 용인시를 살리기 위해서는, 또 다시 당원여러분들의 힘이 절대로 필요합니다. 3천여명의 공직자와 함께 용인시를 바로 세우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 입니다.당원동지 여러분의 힘을 한번 더 모와 도와주십시오. 일등도시 용인을 새롭게 창조하는데 모든 역량를 다 할 것 입니다”라며 당원들에게 도움을 요청 하기도 했다.
▲ 이우현 국회의원
한편 이우현 국회의원은 인사말에서“용인시의 새로운 기틀을 마련 하는데 당원 동지 여러분들의 큰 힘을 받았습니다. 용인시의 심장과도 같은 처인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2015년도 용인시가 제2의 새로운 도약을 하는데 앞장 서 역할을 다 할 것입니다. 용인시 발전을 위해서는 야당과도 자리를 하여 머리를 맟대어 폭 넓은 논의도 할 것입니다. 여 ‧ 야가 따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당원동지 여러분들의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라며 인사말을 마쳤다.

이날 신년인사회 말미에는 처인구 새누리당 사무국 직원들의 신년인사와 이우현 국회의원과 부인 한원미 여사가 큰절로 당원들에게 인사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