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농협 『제54기 정기총회』 개최
용인농협 『제54기 정기총회』 개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5.01.2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건 만장일치로 통과

 
27일 용인농협 『제54기 정기총회』가 3층 대강당에서 백군기 국회의원과 남홍숙 용인시의원 그리고 홍재범 용인시농협 시지부장, 이사진들 전원과 150여명의 조합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1부 행사로 그동안 용인농협을 위해 노력한 우수조합원들과 직원들에게 감사패와 공로패를 전달하여 조합원들과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기도 했으며. 민경한 비상임감사의 감사 소견서 발표와, 이평우 상임이사의 진행으로 최근 바뀐 용인농협 관례개정(안)조합장의 비상임에 대한 의결과, 조합장 급여에 대한 새로운 방식이 안건으로 올라, 참석 조합원 모두 만장일치로 가결되기도 했다.

 
조규원 조합장은 인사말에서“그동안 용인농협을 위해 고생하신 이원표 수석이사님과 임원님들, 그리고 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또한 오늘 수상하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와 함께 축하를 드립니다. 조합원여러분 우리 용인농협은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자산 6천5백억과 예수금 5천5백억원 자기자본 7백3십7억 규모로 조합원을 위한 영농자재 지원을 비롯해, 환원사업으로 19억원을 지원 하였으며, 대손충당금 100%이상 적립하고 안전하고 건실한 용인농협이 되겠습니다. 조합원여러분 용인농협은지역경제의 주체자로서 농업 농촌은 물론, 농가소득향상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지역금융의 중심체로서 각종 금융서비스는 물론 고객의 만족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진정한 민족은행으로서 안전하고 든든한 농협으로 나갈 것입니다. 조합원 여러분 변화와 쇄신을 위해 조합원 전담제를 위한 한 걸음 더 다가가겠습니다. 농협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과 현안문제, 사업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한 격의 없는 대화와 다양한 작은 소리까지도 귀담아 듣겠습니다. 어려울수록 전 임직원과 농협가족이 합심 단결하여 농업인과 고객들에게 희망을 주는 용인농협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을미년에는 조합원가정에 행복과 건강 그리고 하시고저 하는 소원성취 하시길 기원합니다.”라며 인사말을 가늠했다.
홍재범 농협용인시지부 지부장
한편 홍재범 농협용인시지부 지부장은“용인농협 제54기 정기총회에참석 해주신 조합원님들께 축하의 말씀드리며, 용인농협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사랑으로 이 자리에 함께 해주신 이원표 수석이사님 백군기 국회의원님, 농협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수상자 여러분들에게도 축하의 말씀 드립니다. 지난해 농촌과 농협은 경기회복지연과 농산물가격하락 저금리 기조지속등 대내외 여건의 악화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리고 금융기관 간 치열한 경쟁과 가계부채 문제는 신용사업의 안정성을 지속적으로 위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농업인들과 농협은 어떠한 역경 속에서도 농산물을 생산하고 판매하며, 우리의 먹거리를 지키고 농업인 조합원 여러분의 실익을 증대시켜 온 저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조합원 여러분의 뜻을 모은다면, 어떠한 어려움도 슬기롭게극복 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하며, 여러분께서는 농협의 주인으로서 실익재고와 경쟁력강화를 위한 노력을 다 한다면, 우리 모두가 상생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며 축사를 했다.
민경한 비상임 감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