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종합뉴스의 창간 4주년을 100만 용인시민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와 알차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미디어로 발전하며, 지방자치시대의 미래를 책임지는 희망의 언론이 되도록 노력해주시길 바랍니다.
우리 시는 도시안전-경제-복지-교육문화-자치행정 5부문에서 시민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시책사업을 추진합니다. 이를 위해 생활밀착형 민생정책, 미래성장 동력 확보, 도시 경쟁력 제고를 위한 사업들을 중점적으로 펼칠 것입니다.
시청 광장을 시민들께 돌려줄 것이며, 규제를 개선해 기업투자를 유치하고 산업단지를 조성할 것입니다. 용인테크노밸리 협약, 신갈IC 명칭 회복, 경전철 ‘광주~에버랜드(전대) 복선전철’ 연계 추진, 역북·역삼지구 개발 착수 등 그간의 소중한 결실을 토대로 시민 누구나 잘 사는 ’사람들의 용인‘ 건설에 박차를 가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현장 속 시민의 의견을 최우선 반영하는 ‘용인지심(龍仁之心)의 행정을 방향추로 삼아,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용인종합뉴스도 이와 같은 용인시의 노력과 발전상을 널리 알려주시고,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십시오.
백년대계를 설계하는 원대한 비전을 품고, 꿈을 향한 도전을 계속해주시길 바랍니다.
용인종합뉴스 관계자 여러분과 애독자 여러분 모두의 앞날에 꿈과 희망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2015년 3월
정 찬 민 용인시장
저작권자 © 용인종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